default_setNet1_2

2022 예천곤충축제 막 올라

기사승인 2022.08.06  13:50:08

공유
default_news_ad1

- 6일부터 15일까지 예천읍 시가지와 곤충생태원에서 펼쳐져

SEMI곤충엑스포 2022 예천곤충축제가 6일 오전 9시30분 곤충생태원 생태체험관에서 열린 공식 개장식과 함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이날 개장식에는 (재)예천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인 김학동 군수를 비롯해 최병욱 예천군의회 의장, 관내 기관단체장, 예천군민, 관람객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축제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살아있는 곤충 세상 속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김학동 군수의 환영사와 최병욱 의장 축사에 이어 개장식 하이라이트인 ‘테이프 커팅 세레모니’가 진행됐다. 이어 특별 이벤트로 첫 번째 관람객 환영 행사를 진행한 후 행사장 투어를 끝으로 개장식 일정을 마무리 했다.

   

김학동 군수는 “곤충산업 분야 최대 공모사업인 ‘곤충 양잠산업 거점단지 조성사업’에 최종 선정돼 곤충산업의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있는 곤충도시 예천에서 전국 최대 규모 곤충축제를 개최하게 된 것은 군민들의 자랑이라고 생각한다”며 “행사 관계자와 군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이번 예천곤충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러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곤충에 관한 모든 콘텐츠가 총 망라된 체험과 축제의 장인 ‘SEMI 곤충엑스포 2022 예천곤충축제’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예천읍 시가지 및 곤충생태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예천저널 news@yc-j.kr

<저작권자 © 예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